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고왕 걸작떡볶이 2만원 세트 후기

요즘 떡볶이 가격이 참 부담스러운거 같아요 ㅠ
그래서 시켜먹을 때마다 큰 맘 먹고 시키는데
이번에 네고왕에서 걸작떡볶이를 네고 했더라구요!
사실 네고왕 보기 전에는 걸작떡볶이라는 곳이 있는지도 몰랐다는...ㅎㅎ

단돈 2만원에
오리지널 국물치즈떡볶이 + 순살치킨 + 모둠튀김 + 주먹밥 + 당면사리
라는 혜자 구성을 먹을 수 있다는 얘기에 바로 주문 했답니다! (행사 기간은 19일 ~ 21일 입니다.)

저녁시간대는 주문이 많이 밀릴거 같아 점심시간에 주문 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만.. 제가 봐도 못찍은거 같아요 ㅎㅎ..;;

먼저 국물떡볶이!

기본구성은 떡 + 어묵 + 치즈 + 메추리알 + 파
에다가 네고왕 덕분에 당면사리가 추가 돼 있습니다!
보통 프랜차이즈 떡볶이 같은 경우에는 브랜드마다 개성이 있는 편인데 (엽떡이나 신전 등 고유의 맛을 가지고 있죠.)
걸작떡볶이 같은 경우는 어릴 적 사먹던 고추장 베이스의 시장떡볶이 같은 맛이었어요! 구성도 보시면 요즘 많이들 넣는 소시지가 없고 파가 들어가 있죠 :D

맵기는 장영란씨가 안맵다하여 중간맛으로 시켰는데 저 같은 맵찔이가 먹기엔 맵긴 했지만 먹을만한 정도였습니다!


또 하나의 메인메뉴 순살치킨
제가 배달 받고 한참 뒤에 먹기 시작해서 바삭할때 먹지 못했어요 ㅠ 그치만 눅눅해져도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세 가지 소스를 주시는데
모든 소스가 궁합이 좋았고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깊은 맛이 나는거 같았어요. 조합을 굉장히 잘 살린거 같습니다!

와 진짜 역대급으로 사진을 못찍은거 같은데요..?
감튀가 절반이었고 김말이 멘보샤 오징어 새우 소시지 치즈볼 구성이었습니다~
솔직히 행사 아니었으면 모둠튀김은 안사먹을거 같아요 ㅠ 맛은 있었지만 가격대비 가성비가 별론거 같네요..

주먹밥 ~ 그냥 맨 밥에 김가루 참깨 뿌려져 있는거에요~
배불러서 밥까지 다 먹진 못했네요 ㅎㅎ



최종평!

행사가격에는 가성비 좋다고 느껴졌지만 정가대로는 또 사먹고 싶다고 느껴지진 않네요 ㅠ

이 집에만 있는 메뉴라고 하면 감바스 떡볶이인거 같은데 혹시나 이건 계속 찾아먹게 될 맛일지 다음에 한 번 리뷰 해봐야 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