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i's Cook :: 라이스쿡/맛집 찾아다니기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의 <정원분식> 다녀온 후기, 리뷰





언니와 형부 덕분에 요즘 핫한 "정원분식" 을 다녀올 수 있었는데요~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님이 운영하시니 그 이름값을 하겠지?' 하는 기대감에 잔뜩 부푼 상태로 갔습니다~


이수역 10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으면
건너 편에 "정원분식" 이라고 보이더라구요!
처음엔 새하얀 가게 모습 때문에 찾기 힘들었습니다😂

가기 전에
>>15:30~17:00 브레이크 타임<<
꼭 알아두세요!
전 2시 40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웨이팅 접수는 끝나있었고 브레이크 타임이 다가오는지라 테이블이 빨리 비지 않았다면 허탕만 치고 올 뻔 했습니다 ㅠ


가게 내부 모습이나 식기, 메뉴판 등은 파스텔 톤의 민트색을 이용하여 은은한 인스타 감성 분위기를 잘 살려두었더라구요~
손님이 많아 사진을 많이 찍진 못했지만 사진 찍기 좋은 곳이에요!

주문한 메뉴는

부대떡볶이
빽순대볶음
모둠튀김
칵테일 치킨
미니몬테크리스토


3명이서 먹기엔 많은 양이지만 모처럼 간 김에 다양하게 시켜보았습니다!

먼저 부대떡볶이! (9000원)
부대찌개와 떡볶이를 합친다라고 했을때 상상이 가는 그 맛이었어요!
친근한 맛이면서도 다른 곳에선 먹어보지 못할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메뉴개발을 참 잘한듯 싶네요😊
은은하게 나는 고소한 치즈향도 참 일품이었습니다.

모둠튀김 (5500원)
딱 가격에 알맞는 구성이라고 생각해요!
튀김 구성은 위 메뉴판을 보시면 되구요!
전 특히나 야끼만두와 감자볼이 맛있었네요😊
갓 나온 튀김은 어디서든 맛있는거 같아요...
특이점은 멘보샤가 나온다는 점? 전 먹어보지 않았지만 분식을 좋아하지 않는 형부가 맘에 들어했었네요~

칵테일 치킨 (2800원)
닭껍질 튀김과 가라아게가 들어있습니다!
가라아게보단 닭껍질 튀김이 더 많이 들어있구요~
개별로 먹기엔 느끼해서 꼭 같이 나오는 소스와 함께 먹는걸 추천드려요! 떡볶이 소스와의 궁합도 괜찮았구요.
가성비 좋은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미니몬테크리스토 (2500원)
개인적으로 '두 조각이 나오는 미니메뉴가 있어서 참 다행이다' 싶었어요.
아무래도 튀긴 음식이다보니 느끼한 면이 있는데 다른 튀김 메뉴들도 많다보니 그다지 손이 가진 않더라구요. 바삭하고 맛있었지만 다들 알고 있는 그런 맛이라 재방문때 또 주문하진 않을거 같네요~

빽순대볶음 (7000원)
빽순대볶음은 개인적으로 순대를 먹지 않아 맛을 보지 않았어요. 비주얼이나 양은 좋게 나오더라구요.
빽순대볶음의 리뷰가 궁금하시면 아래 언니가 작성한 글을 봐주세요!

[네이버 블로그]
정원분식에서 쯔양을 만났어요!
https://m.blog.naver.com/sklife0810/222246775750

정원분식에서 쯔양을 만났어요!

브레이크타임에 안걸리기 위해 부랴부랴 도착한 정원분식!이수역 10번출구로 나와서 100m정도 앞으로 직진...

blog.naver.com


--
식사하는 동안 쯔양님께서 주방에서 나오시지 않아서 '계신게 맞나..? 오늘 날을 잘못잡았나' 싶었는데 브레이크 타임이 되고 주방 주문이 끝나자 홀에 나오시더라구요~
가시는 손님마다 사진 찍어주시고 맛도 물어보시며 친절히 대해주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손님 접대 외에도 쉬지않고 일하는 모습이 보였는데요~ 유명인이라고 직원들만 이용하는게 아니라 직접 일하는 모습이 참 겸손하고 성실해보였습니다~

제가 많이 부끄럼 탔는데도 사진 찍어주시고 싸인까지 해주셨습니다😊
음식도 맛있어서 재방문할 의향 가득있습니다!
다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