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i's Cook :: 라이스쿡/맛집 찾아다니기

10대 여학생이 다녀온 불여시 (불타는 여고생 24시) 떡볶이 광명 소하점 로제떡볶이 리뷰/추천/위치/가는 길/이벤트

안녕하세요?
저번 금요일에 학교가 단축수업을 해서 생긴 시간동안 친구들과 불여시 떡볶이의 신메뉴 "로제떡볶이" 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주소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 1322-2 102호(소하동)

아래 지도대로 소하초중고 길을 따라 걷다가 옆 골목으로 들어가주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게 모습이에요!

내부에서 보시면 유리창문벽과 보드판이 있어서 방문기록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근처에 학교가 많다보니 십대 학생들이 자주 찾아오는거 같아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의자 왼쪽 구석에 보드펜이 준비 돼 있습니다~

식기도구는 셀프로 챙겨야 하구요~ 물티슈도 같이 준비 돼 있습니다!
또 사진은 못찍었지만 들어오자마자 손소독제가 비치 돼 있고 방문기록을 적을 수 있는 종이도 같이 있어요 :)

어떤 떡볶이 지점은 얼음이 없어서 아쉽기도 했는데 이 곳은 얼음이 잘 준비 돼 있구요!
앞치마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걸려 있습니다~ 위에는 원산지 표시가 돼 있는 보드판도 있네요! 귀여운 그림과 함께 말이죠~ㅎㅎ

메뉴판입니다! 로제떡볶이는 신메뉴라 계산대 쪽에 따로 적혀있어요!
2인분이 11000원
3인분에 16000원
입니다!


현재 소하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에요!
페이스북을 통해 여시알밥을 무료로 증정해주고 있네요~
불여시 소하점이 오픈한지 얼마 안돼 이벤트를 정말 많이 진행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로제떡볶이 출시 당시 무료시식 이벤트나 여학생들이 즐겨 찾다보니 화장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했었어요~ 현재는 진행하지 않지만 손님들을 위해 많이 챙겨주시려는 듯 해요~


저희가 주문한 로제떡볶이(2인) 입니다!

떡 어묵은 당연히 있고 당면과 치즈, 베이컨, 계란찜까지 기본구성으로 들어있습니다!
구성도 알차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로제떡볶이를 처음 먹는 친구도 있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 예전에 오리지널 맛을 먹은 적 있는데 솔직히 로제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

매운 맛을 선호하는 손님들을 위해 이 레드페퍼도 따로 주시는데 저희는 이미 매운 맛이 충분해서 넣지 않았어요~ 근데 이 레드페퍼를 넣으면 매운 맛과 맛의 깊이가 더 풍부해진다 하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거 같네요!

이미 점심을 먹고 와서 세 명이서 2인분짜리를 먹었는데요~
사장님은 그 사실을 모르시고 저희가 부족할까봐 여시알밥까지 챙겨주시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이미 배불렀기 때문에 사양했지만 여시알밥도 불여시 떡볶이의 대표메뉴이니 꼭 함께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부부께서 운영하시는 걸로 보였어요~
들어서는 순간부터 나가기 직전까지 친절하게 챙겨주시고 혹시나 배가 부르지 않을까봐 여시알밥까지 챙겨주시려는 모습에 감사해서 리뷰를 꼭 써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광명을 방문 할 일이 있으시거나 근처 사시면 꼭 먹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