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넷플릭스 추천] 노아 센티네오 주연 하이틴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외 4개 추천 및 후기 / 배우 정보


한창 넷플릭스에서 밀어주던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라는 작품이 독특한 스토리로 큰 인기를 얻었죠.
저도 유튜브 광고를 통해 이 작품 예고편을 수십번은 본거 같은데 ㅋㅋ 그래서 넷플릭스를 시작한 이후 가장 먼저 찾아본 작품이기도 합니다.
이때 남자주연인 노아 센티네오 배우에게 푹 빠지게 됐는데요. ㅠㅠ 배우 정보부터 살펴봅시다!


1996년생으로 2021년 기준 >한국나이<로 26살 입니다!
키는 185cm로 꽤 큰 편이네요!
2018년 내.사.모를 통해 첫 연기활동을 시작했네요! 첫 작품으로 바로 주연에다가 작품도 인기를 많이 얻었으니 참 운이 좋은듯 합니다😊
또 미국 모델 알렉시스 렌과 연애를 하기도 했었죠! (현재는 헤어졌다네요.😭)

다른 작품활동들도 보시면
"넷플릭스의 아들" 이라고 불릴 만큼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에 참 많이 출연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오로지 노아만을 보기 위해 그 작품들을 다 봐버렸습니다.😂😂
그럼 하나하나 리뷰해볼게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뭐 말이 필요할까요. 😂
넷플릭스 대표작이죠!
제 서양 하이틴 입문작이기도 해요!

짝사랑만 하던 모태솔로 라라진, 그 마음을 항상 편지로 남겨두곤 했는데요.
어느 날 동생이 그 편지를 멋대로 발송시키면서 일어나는 일들입니다. 😂


되게 코믹하면서도 첫연애의 간질간질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인기작은 역시 이유가 있는거죠.
또 작 중 여자주인공이 한국 혼혈이기 때문에 한국문화도 자주 찾아볼 수 있었어요. 우리 한국 사람들이 보기에 더 친근하게 다가올 수 있겠어요😊
넷플릭스를 쓰신다면 꼭 보시길 바래요~


추천 지수 : ⭐⭐⭐⭐⭐


⭐⭐⭐⭐⭐ : 꼭 보길 바람
⭐⭐⭐⭐☆ : 추천할만한 가치가 있음
⭐⭐⭐☆☆ : 나쁘지 않음
⭐⭐☆☆☆ : 굳이 추천하지 않음
⭐☆☆☆☆ : 비추천함

또 그 인기에 힘입어 시리즈가 이어져서 현재는 총 3편이 나왔죠.

그 중 두번째 시리즈인 <내.사.모 ps. 여전히 널 사랑해> 입니다!

초반에 주인공 가족들이 한복을 입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ㅋㅋ 외국영화에서 한복을 보니 참 새롭더라구요.

편지의 후폭풍은 아직 끝나지 않은 건가요. 주인공 라라 진이 봉사활동을 간 곳에 마지막 편지의 주인이 있었습니다.😨
그 남자로 인해 라라 진의 마음은 흔들리게 되는데요. ㅠ

그치만 영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결말은 어떻게 끝나는지 유추할 수 있죠?!

박수칠때 떠나라는 말도 있는 것처럼 후속작이 전작을 따라가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작품 역시도 전작의 명성을 따라가진 못하는 듯 합니다.
그래도 전 나름 재밌게 봤었는데요! 물론 주인공이 답답하게 느껴지는 순간도 많았지만 ㅠ 노아가 잘생겼으니 괜찮습니다..😊

최근 3편도 나왔는데 (이젠 아예 영화 시작부터 소녀시대 노래가 나오고 주인공이 한국여행을 다녀오더라구요 ㅋㅋ) 아직 보지 않았습니다. 딱히 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지 않더라구요. ㅋㅋ 나중에 기회되면 리뷰 올리겠습니다!


추천 지수 : ⭐⭐⭐☆☆


⭐⭐⭐⭐⭐ : 꼭 보길 바람
⭐⭐⭐⭐☆ : 추천할만한 가치가 있음
⭐⭐⭐☆☆ : 나쁘지 않음
⭐⭐☆☆☆ : 굳이 추천하지 않음
⭐☆☆☆☆ : 비추천함


세번째 추천 작은 <퍼펙트 데이트> 입니다.
이 영화도 내용이 되게 신기했어요 ㅋㅋ

주인공(노아 센티네오)이 손님의 원하는 이상형이 돼어 데이트를 해주는 알바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그 과정에서 본인의 진짜 모습을 잃게 되기도 합니다. 결국은 여자주인공의 도움을 통해 진짜 자신을 찾아가는 내용인데요.


되게 능글맞게 이런저런 캐릭터를 소화해내는 모습이 웃겼습니다. ㅋㅋㅋ
노아는 연기도 참 잘하는 군요..😊
여자주인공도 성격이 되게 톡톡 튀는 개성 있더라구요. 로맨스보다는 청춘요소가 더 짙은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인거 같습니다!

추천 지수 : ⭐⭐⭐⭐☆


⭐⭐⭐⭐⭐ : 꼭 보길 바람
⭐⭐⭐⭐☆ : 추천할만한 가치가 있음
⭐⭐⭐☆☆ : 나쁘지 않음
⭐⭐☆☆☆ : 굳이 추천하지 않음
⭐☆☆☆☆ : 비추천함



 

이번 작품은 <시에라 연애 대작전> 입니다.
남주는 당연히 노아 센티네오구요.
여주는 사진 오른쪽의 샤넌 퍼서 배우 분이 연기한 시에라 라는 캐릭터 입니다!

머리는 좋지만 인기는 없는 여고생 시에라가 우연한 기회로 매력적이고 잘생긴 남자와 문자를 주고 받게 됩니다. (진짜 노아가 제 심장을 부술 엄청 매력적인 캐릭터로 나옵니다..👍)

이 작품에는 악역 포지션을 담당하는 이쁘지만 무식한 여자일진이 있는데요. 다른 영화에서처럼 일차원적인 캐릭터는 아니더라구요.
이 여자일진은 좋아하는 남자에게 잘보이기 위해 공부를 하는데요. 또 시에라는 자신의 모습을 속여줄 대타가 필요했기 때문에 둘은 서로를 돕는 관계가 됩니다. 그러면서 우정이 피어나기도 해요! 둘이 친해지는 모습이 참 보기 좋더라구요.
이 여자일진 캐릭터도 제가 참 애정합니다 ㅠ

그치만 이 작품이 비판을 받기도 하는데요..
그 이유는 여자주인공이 너무 비호감이기 때문입니다.
외모 때문이 아니라 참.. 성격이나 하는 짓이 정 주기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남주랑 여자일진이 이어지길 바라기도 했어요 ㅠ 여주빼고 제가 참 애정해요...
내용은 충분히 재밌었는데 여주 캐릭터가 아쉬울 따름이네요.
그치만 노아가 참 멋있게 나와서... 덕질하실 분에게만 추천드립니다..!

추천 지수 : ⭐⭐☆☆☆


⭐⭐⭐⭐⭐ : 꼭 보길 바람
⭐⭐⭐⭐☆ : 추천할만한 가치가 있음
⭐⭐⭐☆☆ : 나쁘지 않음
⭐⭐☆☆☆ : 굳이 추천하지 않음
⭐☆☆☆☆ : 비추천함


마지막은 <미스터 스와이프> 입니다!
표지에는 떡하니 노아가 나와있지만... 사실 노아가 메인 주인공은 아니에요 ㅋㅋㅋ
이번 영화에서는 파티광 양아치 캐릭터로 나오는데요! 항상 댕댕이미 넘치는 순수한 캐릭터로 나오다가 이런 캐릭터를 맡으니 이것도 참 새롭더라구요...?!

앞서 말한 파티광 노아가 컴퓨터 천재 주인공을 꼬셔서 데이트 앱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내용입니다.

로맨스 요소를 기대하셨다면.. 유감이구요😂
코믹청춘영화정도로만 보시면 될거 같아요!
이 작품도 참 재밌게 본 기억이 납니다!

추천 지수 : ⭐⭐⭐⭐☆


⭐⭐⭐⭐⭐ : 꼭 보길 바람
⭐⭐⭐⭐☆ : 추천할만한 가치가 있음
⭐⭐⭐☆☆ : 나쁘지 않음
⭐⭐☆☆☆ : 굳이 추천하지 않음
⭐☆☆☆☆ : 비추천함


이렇게 노아 센티네오가 나온 영화들을 리뷰해봤는데요! 참.. 넷플릭스에서 많이도 했습니다 ㅋㅋㅋ
사실 아직 안본 영화도 있는데요.
<SPF-18> 이라는 영화입니다.
노아가 서브남이라는 얘기에 슬퍼서 아직 안봤었는데요.ㅋㅋ 보신 분 계시면 후기 남겨주시면 감사할거 같습니다😊😊

그럼 전 다음 리뷰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내가사랑했던모든남자들에게
#퍼펙트데이트
#시에라연애대작전
#미스터스와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