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i'fe :: 라이프/뷰티

토니모리 호박즙 반쪽크림

2020년 2월 토니모리에서 새로 출시한
호박즙 반쪽 크림
현대 여성들의 붓기 고민을 잘 반영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아침에 화장할 때 가장 많이 영향을 끼치는 게 바로 그 날의 피부상태붓기입니다
현대인들의 생활습관에서 붓기를 잡기란 쉽지않는데
(야식, 야근, 회식 등등....)
이 크림 하나만으로 얼굴 붓기를 완벽하게 잡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ㅎㅎ

사용법과 성분은 여기서 참고 해주세요~

above attached image are the product details in english

 포장에서 꺼낸 모습인데
토니모리가 화장품 케이스는 정말 기가막히게 만드는 거 같아요
토니모리가 원래 화장품 케이스 회사였다는거 아시나요?
내용물보다 케이스값이 더 비쌀거 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품질 짱👍👍
하지만 우리한테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크림의 효과>_<
두근두근~~

두껑을 열면 이렇게 보조 뚜껑이랑 귀여운 크림스푼이 들어 있어요
이걸로 필요한 양 만큼 떠서 사용하는게 손가락으로 직접적으로 찍어 바르는 것보다 훨씬 위생적이겠죠~?
저도 크림 반통정도 쓰고나면 손가락으로 찍어바르는데
확실히 스푼을 사용할 때 크림안에 먼지도 없고 더 깔끔하더라구요ㅎ

크림의 질감은 젤크림에 가깝고 투명한 노랑색을 띠고 있네요

망고 젤리 같지 않나요??
은은하게 호박스러운 향이 나는데 우리가 익숙하게 쓰던 화장품의 향은 아니지만 거북스럽지는 않았어요

손등에 올린 순간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졌어요
화장전에 이 크림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붓기 빼는데 효과가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가볍게 펴발라 봤어요
끈적이지않아서 여름에 수분크림 대용으로 사용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현재 만원초반대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고
같은 라인의 제품으로 호박 마사지폼클렌징(1+1행사진행중)이 함께 출시 되었다고 해요

 

※본 게시글은 개인적으로 관심있는 제품을 직접 찾아서 리뷰한 것입니다※